본문 바로가기
글쓴이 일상

620가지 팩 게임이 들어있는 게임기 [레트로 게임기]

by Bumbbum 2020. 8. 20.
반응형

620가지 팩 게임이 들어있는 게임기 [레트로 게임기]

이번에 집에서 간단하게 할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마트에서 구매하게 된 <레트로 게임기>. 무려 620가지의 게임이 들어있다고 해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까 하는 마음에 큰 맘먹고 구입하게 되었다.

 

 

아쉽게도 어댑터는 별도 구매란다... 아마도 생산단가가 맞지 않아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다행히 USB 단자여서 분리형 스마트폰 충전기로 작동이 가능하다.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하다. 조이스틱 2개, 단자 케이블, 전원 케이블, 본체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연결 방법은 솔직히 팩 게임을 즐겼던 세대라면 어렵지 않게 연결이 가능하다. 설명서보다는 그냥 모양과 색을 보고 꽂는 게 더 빠를 수도 있다.

 

 

620가지의 게임들이 적혀있는 목록도 있다. 근데 글쓴이가 "레트로 팩 게임이 이렇게 많다고?" 하는 소리에 같은 글씨 찾기를 시작하고 눈 빠지게 보던 중 중복 게임 1가지를 찾았다. 근데 1가지 찾고 눈이 너무 아파서 포기했지만 1가지가 중복이라면 몇 개 더 있을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된다.

 

 

본격 게임 시작!! 이 화면을 보고서 글쓴이와 여자 친구는 환호성을 질렀다. 갑자기 서로 어릴 적 기억이 떠오르면서 진한 추억들이 떠오르기 시작했다...ㅠㅠ

 

 

하지만 그것도 잠시... 친숙한 게임들도 있었지만 모르는 게임이 더 많았다. 스파이더맨이라고 있길래 시작했다가 1 시작 간동 보스 깨는 방법을 몰라 이리저리 방법을 찾아보다가 결국 꺼버렸다...

 

 

 

향수는 향수로 남겨두자... 드링킹 하려다가는 깊은 빡침이 올라올지도 모른다. 그래도 잠시나마 즐거웠다. 다음엔 더 좋은 주인 만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