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만화

네이버 웹툰 추천 미모의 뱀파이어 판타지 [화이트 블러드] - 임리나 작가

by Bumbbum 2020. 6. 4.
반응형

네이버 웹툰 추천 미모의 뱀파이어 판타지 [화이트 블러드] - 임리나 작가

네이버에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이다. 깨끗하고 퀄리티 높은 그림체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임리나 작가님의 작품이다. 이전에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어쩐 일인지 지금은 네이버에서 활동 중이시다. 최근 들어 네이버로 넘어가는 작가님들이 눈에 보인다.

 

 

다음에서는 혼신과 블레이드 2로 활동을 했다. 혼신은 글쓴이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작품으로 퇴마사들이 나오는 장르이다. 첫 작품부터 떡잎이 다름을 글쓴이는 이미 느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대략적인 스토리를 설명하자면 처음 프롤로그에서는 나중에 일어날 장면들이 먼저 나온다. 아무래도 은발의 뱀파이어가 적진으로 쳐들어가는 장면으로 보인다.

 

 

악역으로 보이는 뱀파이어는 막강한 병력으로 주인공을 끔살 하려는 시도를 하는 장면으로 프롤로그는 끝나게 된다.

 

 

1화에서 보이는 주인공은 프롤로그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검은 머리의 일반인과 다를 바 없어 보이는 주인공.

 

 

화이트 블러드의 배경은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배경으로 다수의 범죄자 중에는 뱀파이어가 끼어있고 사회의 음지에서 뱀파이어는 인간을 먹이로 삼으려 하는 배경이다.

 

 

주인공은 왠만한 남자보다도 술도 잘 마신다. 이미 프롤로그에 뱀파이어로 나왔던 주인공이기에 술을 잘 먹어도 놀랍지 않다.

 

 

자신이 원하거나 흥분을 했을 때는 뱀파이어의 모습이 나오곤 한다. 하지만 일반 뱀파이어와는 다르게 변신(?)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미 특별함이 충분히 입증된다.

 

 

주인공은 자신을 거둬준 신부님이 주신 가시관으로 뱀파이어의 힘을 억제하며 자신과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과 같이 평범한 삶을 원한다. 이 특별함은 인간에게는 괴물과 같은 존재일 테니...

 

 

하지만 가시관을 선물해주신 신부님이 뱀파이어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주인공은 이 일로 인해 목표의식이 뚜렷해지고 세상 모든 뱀파이어에게 전쟁 선포를 하게 된다.

 

단순한 스토리지만 그림이 퀄리티 때문인지 자꾸 호감이 가는 작품이다. 이미 다음에서도 충분한 실력을 입증받은 작가님이기에 더욱더 기대감은 커져만 가는 작품이다.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한 번쯤 임리나의 판타지 세계로 빠져드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