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외출

광명 이케아(IKEA) 방문 커피 무료 - 식당, 레스토랑, 쇼룸, 휴무일, 영업시간

by Bumbbum 2020. 4. 22.
반응형

광명 이케아(IKEA) 방문 커피 무료 - 식당, 레스토랑, 쇼룸, 휴무일, 영업시간

 

 

오늘은 얼마 전 글쓴이가 이케아에 다녀온 걸 포스팅하려 한다.

일단 이케아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참고하길 바란다.

 

  • 휴무일 - 설날, 추석
  • 영업시간 - 10:00 ~ 22:00
  • 레스토랑 - 09:00 ~ 21:30

 

우리나라에 이케아는 크게 4개의 지점이 있다.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으로 각지에 분포해있다.

글쓴이는 거주하는 곳과 그나마 가장 가까운 광명점을 방문하였다.

 

 

글쓴이는 이렇게 쇼룸이 있는 걸 좋아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어떤 식으로 주방이나 방을 꾸미면 좋을지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다준다. 전에도 한번 방문한 적이 있지만 재방문을 했을 때는 더 많은 것을 볼 수가 있었다. 

 

똑같이 집에 옮겨놓고 싶을 만한 인테리어가 글쓴이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쇼룸만 보는데 거진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막상 구경하면서 돌아다닐 땐 몰랐지만 시계를 보고 3시간 정도 걸린 걸 알았을 땐 극강의 발목 통증을 불러오니 되도록이면 즐길 땐 즐기도록 주의 바란다.

 

코로나 때문에 인파가 별로 없을 줄 알았지만 코로나는커녕 마스크를 쓴 것만 빼면 전에 방문했을 때와 별반 다를 게 없었다. 그래도 사람들끼리 붐비는 건 좀 적었으므로 더 괜찮았다고 느꼈다.

 

 

 

글쓴이는 밥을 먹지 않고 이케아를 방문했던 터라 몹시 허기진 탓에 먼저 이케아 레스토랑에 방문을 했다.

레스토랑은 이케아 2층에 자리하고 있고 원래 동선이라면 쇼룸을 다 본 뒤 도착을 하도록 되어있지만 지름길로 먼저 갈 수 있으니 혹여나 글쓴이처럼 배고픈 상태로 방문을 하게 된다면 지름길을 찾길 바란다.

 

음식들은 카트를 끌고 줄을서 손님이 직접 고르는 형식이다. 주 메뉴들은 직원들이 직접 이렇게 담아준다.

음식 평은 솔직히 평범하지만 맛있다.

 

 

왼쪽 사진부터 연어 필렛등심 돈가스이다.

 

첫 번째 음식은 훈제연어와 치즈감자 그라탕과 간단한 채소로 구성되어있다.

간단하면서도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었다.

 

두 번째 음식은 등심 돈가스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채소로 구성되어있다.

등심은 두껍고 씹는 맛이 있어 맛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팁이 있다면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를 가입한 상태라면 평일에 커피가 무료라는 것이다.

글쓴이는 뒤늦게 알았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보고 방문하려 한다면 이 점 꼭 유의하고 미리 가입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커피의 기존 가격도 저렴하지만 무료로 누릴 수 있는 건 누리면서 쇼핑을 하는 게 더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다. 

 

 

 

이케아에서는 주로 가족단위로 방문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중간중간 구성되어있다.

쇼룸도 많고 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많지 않지만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이케아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가족단위나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눈이 즐거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된다.

 

 

 

즐거운 쇼핑을 마치고 계산대 뒤로도 다 끝난 것이 아니라 이러한 먹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핫도그 2개 + 음료 1개로 구성도니 메뉴는 1800원으로 어마어마하게 저렴한 편이다. 물론 일반적인 핫도그처럼 풍선 한 야채와 다양한 구성이 아닌 소시지+빵+양파 튀김으로 간단하게 만들어졌지만 소시지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1800원이라는 걸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엄청난 메뉴이다.

 

※ 또한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훈제연어나 치즈감자 그라탕, 피자 등 여럿 음식이 냉동상태로 판매되고 있으니 혹시나 맛있게 먹은 음식이 있다면 꼭 들러서 구매하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