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 넷플릭스 드라마 재조명 추천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by Bumbbum 2020. 6. 24.
반응형

나의 아저씨 넷플릭스 드라마 재조명 추천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중 이번에 나의 아저씨가 재조명 중이다. 나의 아저씨는 예전에 봤던 드라마지만 작품성이 뛰어난 작품 중 하나이다. 아이유(이지은)의 팬인 부분도 상당 부분 차지하지만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 하나는 가수들 중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뛰어난 것은 알 사람은 알 것이다.

 

 

[나의 아저씨] 인물관계도

 

나의 아저씨는 착한 아저씨의 이선균과 산전수전 다 겪으며 지내온 아이유 중심적인 이야기이다. 이 외적으로 주변 인물에 대한 이야기도 있지만 이전에 본 내용 중 기억나는 장면은 대부분 이선균과 아이유에 대한 이야기들이다.

 

 

이선균은 정말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람들 중 좋은 사람의 역할층 충실하게 해왔다. 어떻게 보면 오지랖이란 부분이 있을지언정 다시 생각해보면 이런 사람이 곁에 있다면 든든하고 의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그에 반해 아이유는 어릴 적 겪었던 일들을 중심으로 자기중심적인 면을 많이 띈다. 어떻게 보면 자기 자신의 ㄹ불행아라 생각하고 자신의 주위 사람은 언젠가는 떠나겠지란 생각을 많이 하는 듯하다.

 

이 둘의 관계는 특별하진 않지만 친숙하게 다가오는 것이 이 드라마의 장점 중 하나이다. 주인공들의 정 반대 성격을 기반으로 드라마의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결국은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결과보다는 스토리의 진행 과정이 자세하고 세심하게 흘러간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이선균의 행동들은 사회생활을 해가면서 배워야 할 행동들이 많이 보이게 된다. 때로는 경계하고 때로는 따뜻하게 용서하고 안아줄 줄도 알아야 하는 그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정(?) 같은 것들 말이다.

 

 

스토리 또한 간략하게 적었지만 이 드라마는 잔잔한 게 매력이다. 꼭 봐야만 할 자극적인 이유도 자극적인 내용도 없지만 한번 보게 된다면 이 드라마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한마디로 파리지옥 같은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다.

 

지금 현재 [나의 아저씨]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